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 [ 배송조회 ] 신용카드 결제 오류시 수동설치안내


    안녕하세요레햄코리아입니다. 

    신용카드 결제관련하여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해도 아무런 반응이 없을때 아래 방법을 참고하셔서 수동으로 설치 부탁드립니다. 


     



    NHN KCP플러그인 수동설치 방법 입니다.





    인터넷을 여실 때 비스타이거나 윈도우7 PC는 관리자권한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호출하고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관리자권한으로 익스플로러를 여는 방법입니다. 

    바탕화면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바로가기 이미지에 마우스를 대고 우클릭을 하신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하면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이 열립니다.

     

     





    2.  KCP.CO.KR 접속 > 기술지원 > 결제 플러그인 설치 안내 > 플러그인 다운로드 > 실행


    관리자권한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창을 여신 후 www.kcp.co.kr 사이트로 접속을 하여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수동설치 후 결제창 호출 정상 여부를 확인 부탁 드립니다.


     


     

     




    3.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었는지 확인원하시는 경우 아래의 경로대로 확인 하시면 됩니다.



     


     

     

     



    4. 위와 같이 진행 후 동일하게 결제창 설치가 되지 않을시

       NHN한국사이버결제(주) PG운영실 기술지원파트  1544-8661 로 연락주시면원격지원으로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배송조회 ] 받으신 상품이 훼손되어 있을 경우


    안녕하세요.

    항상 레햄코리아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택배로 받으신 상품이 훼손되어 있을 경우에 대해 안내 말씀드립니다. 


    상품의 패키지(투명포장지)가 훼손되어 생두가 상자안으로 흩어져 있을경우 

    상품을 박스에서 꺼내지 마시고 그대로 사진 촬영을 하신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받으신 상품은 택배 수거가 있을 수 있으니 박스째 본모습 유지한채로 보관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품의 상태를 확인한 후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배송조회 ] 레햄코리아 제품 포장일 표시안내

    안녕하세요


    제품 포장일 표시와 뉴크롭에 대해 안내 말씀드립니다. 



    저희 레햄코리아는 각 나라별 현지에서 백(Bag)에 포장되는 날짜를 표기하고 있습니다. 



    고객분들에게 커피의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하여 


    국내에서 소분하는 상품1kg/5kg/20kg 제품 포장에 [원산지 포장일자] 를 표시하고 있습니다.



    각 나라마다 다르긴 하지만 커피는 대체로 10월부터 이듬해 2월정도까지가 수확시기입니다.


    현지에서 수확된 커피를 선적하여 수출하는 시기는 12월부터 6월까지인 경우가 많으며


    그래서 대다수 국가가 생산년도를 2015이나 2016으로 표기하지 않고 Crop 2015-2016 형식으로 표시합니다.



    예를 들어 만약 고객님께서 받으신 커피에 2015년 11월이라고 표시되어 있다면 


    현지에서 2015년 11월 포장되어 국내에 2월에 입고된 Crop2015-2016년 뉴크롭 제품입니다. 



    국내에 입고되어 소분 포장할때의 날짜를 표기하게 되면 (표시사항위반)


    고객님께서는 구매하시는 생두의 정확한 원산지의 생산일자를 확인하기 어렵게 됩니다



    저희 레햄은 솔직한 모습으로 다가가고자  현지 원산지의 포장일 을 표기하오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배송조회 ] 면세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행 안내


    안녕하세요 레햄코리아입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에 대하여 무통장으로 입금하신 경우

    면세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 발행요청에 대해 안내 말씀드립니다.




    1. 면세계산서 발행요청 안내 

    - 부가가치세법 제 54조에 의거하여 계산서는 주문일로부터 다음달 9일까지 요청할 수 있습니다. ( 1월에 주문한 제품은 2월 9일까지 )

    - 계산서 신청은 Mypage > 주문내역조회 > 주문번호클릭 > 주문상세조회에서 직접 발행요청해주세요.   

    - 생두는 면세상품으로 부가세 10퍼센트가 따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 신청하신 계산서는 관리자 승인후에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1.쇼핑몰 Mypage > 주문내역조회 > 주문번호클릭 > 주문상세조회

        2.계산서 신청시 작성하신 이메일

        3.국세청 홈텍스 사이트 http://www.hometax.go.kr 에서 계산서 발급 조회 가능합니다.

    - 발급 기한이 초과하거나 미요청시, 계산서 발행 요청은 불가하오니 미리미리 발행요청 부탁드립니다.



    2. 현금영수증 발행요청 안내

    - 현금영수증  Mypage / 주문내역조회 / 주문번호클릭 / 주문상세조회에서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 현금영수증 : 계좌입금 후 다음날까지 [미발행 선택시, 국세청이 지정한 코드(010-000-1234)로 자진발급 됨]

    * 10만원 이상 결제시 현금영수증은(등록된 전화번호로) 자동 발행되며 사업자 계산서 발행/신청시 자동 발행된 현금영수증은 취소-계산서로 변경 발행됩니다.



    3. 신용카드 영수증

     - 신용카드로 결제시에는 결제정보에서 신용카드 카드매출전표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계산서 발급 불가)



    아래 이미지 참고하셔서 신청부탁드립니다.









     


  • [ 배송조회 ] 회원등급 혜택 안내

  • [ 배송조회 ] ★무통장 입금시 확인 절차★





    무통장 입금시 확인 절차에 관하여..


    최근 무통장 입금시 해당 입금자명이 틀리거나, 혹은 금액이 틀린 경우가 잦아 공지 합니다.

    무통장 입금시 입금완료 확인 문자가 발송됩니다. 문자 발송이 되지 않는다면 꼭 확인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1)무통장 입금시 쇼핑몰에 주문시 입력해 주신 입금자명을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공란 포함)

       통장에 등록된 예금주의 경우 공란이 있을 경우 꼭 공란까지 입금자명에 입력부탁드립니다.


    예) 주문자: 홍길동 // 입금자명: 김철수 로 주문시 기재.

         입금자명-> 홍길동   (입금확인 불가능)

         입금자명-> 홍 길동 (공란이 들어간 경우 입금확인 불가능)

         입금자명-> 김 철수 (공란이 들어간 경우 입금확인 불가능)

         입그자명-> 김영희  (전혀다른 입금자명으로 인하여 입금확인 불가능)

        

    2)사명 입금시에도 위의 예시와 같습니다.


    예) 주문자: 홍길동 // 입금자명: (주)홍길동

         입금자명-> 주식회사홍길동 (입금자명이 다르므로 입금확인 불가능)



    쇼핑몰에서는 자동 입금 확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발송 스케쥴이 끝난 이후 입금자명이 틀리나 주소내 상호가 적혀 있어서 확인 가능한 경우일때

    입금확인후 발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발송 스케쥴 이후 체킹이 진행되므로 주문건의 발송/배송 진행이 느려질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3)입금액이 틀린경우 적립금을 사용하시고도 실결제금액과 틀린 입금액을 입금함.


    예) 상품구매금액 210,000원 적립금 사용후 실제 결제 금액 200,000인 상태에서

         실 결제금액이 아닌 상품구매금액(210,000)으로 입금한 경우 적립금으로 대체 환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계산서 및 현금영수증도 실제 입금해 주신 금액으로 발행합니다.


    4)배송비 제외 주문건임에도 배송비를 입금한 경우/ 배송비를 빼고 입금한 경우(+오입금의 경우)


     이 또한 배송비 금액을 적립금으로 대체 환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의 적립금 내역을 보시면 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비를 제외하고 입금한 경우 적립금에서 처리 가능하면 별도의 연락 없이 적립금에서 배송비 제외 , 혹은 기타 오입금 금액을 적립금에서 제외 후

    물품 발송하고 있습니다.

    적립금에서도 제외할 수 없는 경우 따로 연락 드리지 않으며, 이 역시 무통장 입금완료 문자가 가지 않음으로 확인후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조회 ] 쇼핑몰 결제 & 네이버페이 결제에 따른 배송비 안내(제주도)



    쇼핑몰 기본 배송료는 2,500원 입니다. (5만원 이상 결제시 무료 배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 결제시에도 동일한 조건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쇼핑몰의 경우 제주산간 지역의 별도 배송료가 자동으로 추가되어 결제 진행이 가능하나

     네이버페이 결제의 경우 기본 배송료 외에 제주도 산간 지역의 별도 배송비가 추가로 합산되어 결제 되어지고 있지 않습니다.


    • 자사 쇼핑몰 결제시 배송비 (기본 배송비+제주 산간비역 추가 배송비) 자동 추가 결제 진행 가능 추가 별도 금액 발생 (X)
    • 네이버페이 결제시 기본 배송비만 결제 진행가능 물품 수취시 별도 금액 발생(O)



    쇼핑몰 주문시 제주도 산간 지역의 경우 주문서에 배송료가 자동 추가 되어지므로 별도의 결제 없이 물품 배송이 가능하나

    네이버페이 결제시 제주도 산간 지역의 배송료가 추가 진행되지 않아(기본 배송료만 결제완료) 

    물품을 받으실 경우 그에 따른 추가 배송료를 지불하시고 물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배송비 설정 정책상 따로 해결이나 설정이나 방안이 없어 구매자에게

    연락을 취하여 추가 배송비를  지불 받고 발송을 부탁드린다는 답변을 받았기에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이 점 참고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배송조회 ] 주문 및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주문은 온라인 주문과 오프라인 주문으로 이루어 집니다.

    온라인 주문은 홈페이지의 생두구매 카타고리를 이용하여 주문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인터넷 주문 후 7일간 입금내역이 없을시 자동 주문취소가 됩니다)


    오프라인 주문은(02-2244-2044)로 연락하시면 구매관련해서 상담해 드리겠습니다.(도매 및 기업구매용)

    결제 방법은 통장입금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국민은행 : 467701-01-273010 (입금주 : 레햄코리아주식회사)

    농협 : 355-0038-1092-83 (입금주 : 레햄코리아)


    온라인 주문으로 카드결제,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가능합니다.

  • [ 배송조회 ] 제품은 언제 발송이 되나요?


    • 평일은 주문 후 오후 3시 이전 입금확인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되며, 배송은 1~2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단, 네이버페이 결제건은 오후3시 30분 이전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 됩니다.)
    • 금요일 오후 3시이후 주문, 입금건은 월요일 배송 출고되며, 주말(토,일)은 출고 업무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이벤트 상품은 주문량 폭주로 인하여 상품페이지에 공지한 배송일부터 출고 됩니다.


  • [ 배송조회 ] 교환 및 반품 절차 안내

    • 모든 제품의 개봉 후에는 환불 불가 합니다.
    • 1kg, 5kg 패키지의 제품은 개봉 후 절대 교환 및 환불 불가 합니다. 개봉 전 비닐을 통해 생두 외관 품질을 꼭 확인 후 개봉 바랍니다.
    • 20kg지대, Bag 패키지에 한해서는 개봉 후 제품 이상이 있을 시 상품 수령일 7일 이내로 고객센터(02-2244-2044)로 연락 주시면 상담을 통해 당사 기준에 부합할 경우 무상 교환처리 가능합니다.       (반송 및 교환 접수시 신속한 처리를 위해 상태 및 근거가 될 수 있는 자료 (예. 사진 등)를 남겨 주시면 신속한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 모든 교환 / 반품 신청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토.일 주말 포함)에 별도 고객센터(02-2244-2044)로 유선으로 요청하셔야 하며,

    • 상품이 14일 이내에 당사에 도착 하여야 합니다. (로젠택배가 아닌 타 택배사 이용시 금액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 별도 유선 요청이 없을시 해당 상품에 대한 반품환불에 대한 처리 및 손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상품 수령일 14일 경과 후에는, 제품의 하자를 막론하고 교환 및 반품 불가 합니다.

    • 사전 유선 신청없는 반품 물량은 별도 통보 없이 착불로 고객님께 반송 됩니다.

    • 고객의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 합니다.  

    • 제품의 하자 또는 배송 오류를 제외 한 고객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시에는 왕복 택배비 5,000원 (계약택배비 2,500원*2) 부담 해주셔야 합니다.

    • 제품의 하자 또는 배송 오류 등 당사 기준에 부합하는 문제가 발생한 경우 무상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온라인 상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온라인 상에서만 교환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매장 또는 물류창고에서의 교환, 반품 절대 불가)

    • 일부 상품은 국제 생두 선물 가격 변동 등 제조사 사정으로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위의 내용은 레햄코리아 당사 내부 규정으로 제품 주문시 반드시 참고 하셔서  불필요한 손해가 발행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및 주문취소에 의한 환불건의 경우 매주 목요일 17:00시 기준으로 일괄 출금됩니다.

    환불을 요청하시는 분의 정보(계좌번호, 받는분)를 남겨주시면 입금처리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실수로 인한 오입금건에 대해서 국민은행 계좌가 아니실경우 수수료 500원이 차감되어 지급됩니다.

  • [ 배송조회 ] 배송 안내


    • 기본 배송료는 3,000원 입니다. (2022년 10월 31일 오후4시 이후 주문건부터 적용됩니다.)
    • 주문 후 오후 3시 이전 입금확인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됩니다.  (이벤트 상품은 상품페이지에 공지한 배송일부터 출고 됩니다.)

    • 배송예정일은 주문 시점(주문 순서)에 따른 유동성이 발생하므로 평균 배송일과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의 배송 가능 일은 2~3일 입니다. (배송 가능일이란 본 상품을 주문 하신 고객님들께 상품 배송이 가능한 기간을 의미합니다.

      단, 연휴 및 공휴일은 기간 계산시 제외하며 입금확인일 기준 입니다. 제주도 및 기타 도서,산간의 경우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저희 주식회사 레햄코리아에서 계약택배로 로젠택배사를 이용 중입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