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게시판 상세

신용카드 결제 오류시 수동설치안내

  • 작성자 레햄코리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2-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7


안녕하세요레햄코리아입니다. 

신용카드 결제관련하여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해도 아무런 반응이 없을때 아래 방법을 참고하셔서 수동으로 설치 부탁드립니다. 


 



NHN KCP플러그인 수동설치 방법 입니다.





인터넷을 여실 때 비스타이거나 윈도우7 PC는 관리자권한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호출하고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관리자권한으로 익스플로러를 여는 방법입니다. 

바탕화면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바로가기 이미지에 마우스를 대고 우클릭을 하신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하면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이 열립니다.

 

 





2.  KCP.CO.KR 접속 > 기술지원 > 결제 플러그인 설치 안내 > 플러그인 다운로드 > 실행


관리자권한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창을 여신 후 www.kcp.co.kr 사이트로 접속을 하여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수동설치 후 결제창 호출 정상 여부를 확인 부탁 드립니다.


 


 

 




3.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었는지 확인원하시는 경우 아래의 경로대로 확인 하시면 됩니다.



 


 

 

 



4. 위와 같이 진행 후 동일하게 결제창 설치가 되지 않을시

   NHN한국사이버결제(주) PG운영실 기술지원파트  1544-8661 로 연락주시면원격지원으로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